반응형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바로가기 사이트

 

국민연금공단

 

www.nps.or.kr

 

국민 모두의 노후를 책임지는 '국민연금'. 하지만 노령 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젊은 세대가 줄어들고 있으며, 출산률을 저조로 인해 국민연금을 제대로 받을수 있을까하는 염려도 커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하지만 최근들어 국민연금 관리공단에서 큰 수익을 얻고 있으며, 가장 안전한 것이 '국민연금'이라고 말하는 만큼, 모두가 믿고 열심히 넣고 있는 것이 바로 '국민연금'입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를 어떻게 하면 쉽게 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바로가기 사이트

 

가장 먼저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를 위해서, 검색 사이트에 '국민연금'이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검색창에 '국민연금'을 치게 되면, 가장먼저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가 상단에 뜨게되니, 클릭을 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자주 찾는 민원서비스'를 클릭하게 되면 '내 연금 알아보기'탭이 있는데, 이곳에서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하나씩 들어가보게 되면 나의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국민연금은 최소 10년 납입하면 받을 수 있으며, 만 60세가 넘어가면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60세가 넘어서도 퇴직을 하지 않고 현직에 있으면 몇년간 수령을 연기하여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해야만 편리하게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를 하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국민연금공단 사이트에서는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을 계산할 수 있으며, 노령, 장애 유족 연금 예상액 또한 인증절차 없이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만 60세 이상은 가입대상이 아니므로 계산할 수 없으며, 최장 만 60세 까지 납부한다는 가정하에 계산된다는 것을 염두해주시길 바랍니다.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바로가기 사이트

 

국민연금공단

 

www.nps.or.kr

 

모두의 미래를 책임지는 국민연금 납부내역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포스팅 내용을 따라서 시도해보시고,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편리하게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