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벤츠 E클래스

 

오늘은 벤츠 E클래스 가격표와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페이스리프트 된 벤츠 E클래스는 변화된 외관 디자인과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은 6,450만원에서 10,470만원까지 형성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벤츠 공식 홈페이지나 주변에 있는 벤츠 매장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벤츠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주요특징

 

벤츠 E클래스는 10세대 벤츠 E클래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이전 10세대 벤츠 E클래스는 16년에 출시된 이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모델로, 수입차 최초 10만대 판매 기록을 세울 정도였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페이스리프트된 벤츠 E클래스의 특징

  •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기본 탑재
  • 증강현실 네비게이션 탑재
  • 공기정화 패키지 추가(한국, 중국 한정)
  • 역동적인 인상의 전면부 디자인 개선

 

벤츠 e클래스 가격표

 

페이스리프트 벤츠 E클래스에 장착된 '액티브 어시스턴스 티스트로닉' 시스템은 앞차와의 간격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반 자율주행과 더불어, 도로의 속도제한을 인식하여 속도를 스스로 조정하며, 네비게이션에 저장된 지도 데이터를 기반으로하여 '경로 기반 속도 조절 기능' 또한 추가 되어있습니다. 

 

이로써 진정한 반자율주행의 선두주자가 '벤츠'라는 것을 자동차 시장 가운데 알려주는 모델이 바로 이번 벤츠 E클래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벤츠 모델 최초로 시행된 '증강현실 네비게이션'은 더욱 직관적인 길 안내를 가능케 했으며, 주행 중 주행 보조 라인을 가상으로 띄워주기 때문에 운전에 미숙한 초보자라고 할지라도 편리하게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대기질 저하로 인해 힘들어하는 한국과 중국에는 '차량 실내 공기정화 패키지'도 추가하여 출시됨에 따라, 쾌적한 카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주고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 벤츠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벤츠 E클래스 디자인

 

이번에 출시된 벤츠 E클래스의 디자인은 매우 역동적으로 변화되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이전의 E클래스는 단아하면서도 완성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면,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은 더욱 역동적이고, 다소 젊어진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특히 벤츠 E클래스 아방가르드 라인은 두 개의 크롬 루부르와 세로형 고광택 블랙 스트럿으로 꾸며진 라디에이트 그릴과 함께, 크롬 및 고광택 블랙 트림의 프론트 범퍼가 어우러져 더욱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이 외에도 벤츠 E클래스 AMG E53은 쿠페 차량 디자인으로써 더욱 스포티한 감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한줄로 바뀐 헤드램프의 디자인이 강렬하기 때문에, 더욱 스포티한 AMG 모델과 잘 어울린다고 극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후면부 디자인 또한 테일램프로 트렁크 안쪽까지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가로형이 이쁜 벤츠의 센스 넘치는 디자인을 극찬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벤츠 E클래스는 페이스리프트 이전 모델에 비해 조금 상향된 가격을 보입니다. 또한 이전 버전의 큰 할인으로 인해, 더욱 가격차이는 있는 현재 상황입니다. 최근들어서는 익스클루시브 모델과 아방가르드 모델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납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표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 벤츠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마무리하며

 

벤츠는 국산차 출고 대수와 맞먹을 정도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자동차입니다. 벤츠의 명성을 가장 잘 담은 모델인 벤츠 E클래스 가격표를 자세히 살펴보시고, 합리적인 구매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는 벤츠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남겨놓을테니, 198가지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중고 차량도 관심이 있다면 한번 알아보시길 추천합니다.

 

☞ 벤츠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메르세데스-벤츠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차량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에서 만나보세요

www.mercedes-benz-certified.co.kr

 

 

벤츠 E클래스에 대한 뉴스 모음

 

(아시아경제) 벤츠 E클래스, 더 똑똑해지고 세련되져서 돌아왔다

 

더 똑똑해진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가 돌아왔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수입 베스트셀링카 10세대 벤츠 E클래스의 부분변경 모델을 국내 시장에 13일 출시했다. 4년만에 부분변경 모델로 돌아온 E클래스는 다이나믹한 외관 디자인과 진화된 첨단 주

www.asiae.co.kr

 

(파이낸셜뉴스) 벤츠 선호도 국내에서 뚜렷한 상승

 

수입차 판매 32%↑…벤츠 등 고급차 선호 뚜렷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올해 1·4분기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판매된 수입차가 전년 동기 대비 31.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는 메르세데스-벤츠였으며, 그 ..

www.fnnews.com

 

(머니투데이) 수입차 1위 벤츠, '벤츠천하'

 

올해 1분기 韓 수입차 시장은 '벤츠 천하' - 머니투데이

지난 2월 1%p대까지 좁혀졌던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판매량(등록 기준)과 BMW의 격차가 다시 벌어졌다. 벤츠의 E 250이 2000대 가까이 판매되면서다. 다소 점유율이 ...

news.mt.co.kr

 

+ Recent posts